마노하라 리조트 (Manohara Resort) 객실타입 & 부대시설

마노하라 리조트

마노하라 리조트 (Manohara Resort)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2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보로부두르 보기에 최고의 위치 보로부드르랑 정말 가까움.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 조식은 좀 부실하지…”

“전원이 아름다운 깨끗하고 친절한 호텔 깨끗하고, 보로부들 사원을 정원으로 바라보며 즐기는깨끗하고 아…”

“문화 유산 바로 옆에 있는 아름다운 사원 안 좋은 점이 하나 있다면 거리가 멉니다. 족자에서 버스로…”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더블룸 – 정원 전망 (Double Room with Garden View)/30m²

Room Assigned on Arrival

Standard Double Room/20m²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마노하라 리조트 (Manohara Resort), 접근성, 객실의 쾌적함 등이 점수가 높고, 부대시설은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마겔랑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마노하라 리조트 (Manohara Resort) 주변 대중교통시설

티다르 버스터미널 : 13.0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케본폴로 버스터미널 : 19.0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아디스킵토 국제공항 입니다.

Manohara Resort는 전용 발코니(balcony)가 딸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로부두르 사원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당 리조트는 자바식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가든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최적의 휴양 시설을 제공합니다.

마노하라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주차장, 안전 금고, 미니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정원

마노하라 리조트 조식 요금 ▶ 95.000 I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