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돔역 (메트로), 난징 푸싱역 (메트로) 이용하기 좋은 메이 스테이

메이 스테이

즐거운 목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메이 스테이는 타이베이 돔역 (메트로)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타이베이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친구추천으로 예약했는데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뷰도 있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공항MRT 이용하기에 편리한곳…”

“가성비로 정말 최고 타이베이 아레나 가려고 머물르기엔 최고의 위치!…”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컴포트 더블룸 (창문 있음) (Com (더블베드 1개)

디럭스 (시크 타워) (Deluxe (더블베드 1개)

벙크베드 공용욕실 (Bunk Bed Shared Bathroom)/20m²

메이 스테이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NET (Songshan District) 3분

타이베이 아레나 3분

치앙 카이 -섹 기념관 3.2 km

코끼리 산 (일명 난강 지구 하이킹 코스) 3.4 km

Ximending 4.4 km

스린 야시장 5.0 km

롱샨 템플 5.1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6.0 km

쑹산 지구에 있는 메이 스테이는 본격적인 타이베이 여행을 위한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메이 스테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9~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메이 스테이 (Mei Stay)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하는 요금대가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메이 스테이 (Mei Stay) 평균 가격대는 40,273원 정도 나오는데, 좀 더 자세한 요금대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요금 체크 

메이 스테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메이 스테이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케이블/위성 방송, 택시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메이 스테이 (Mei Stay)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타이베이 돔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난징 푸싱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메이 스테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타이베이 쑹산 공항(1.76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31.95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