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카피에 위치한 아틀리에 스위트

아틀리에 스위트

실제 투숙객 528명의 평가가 8.3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아틀리에 스위트입니다.

“매우 좋음 호텔 직원들이 친절하여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주변에 먹거리 풍부하고 쏭태우 편도로 …”

“싸고 괜찮아서 다음에 꼭 한번 더들리고 싶네요 호텔주변에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가게들이 많고 작은 …”

“새건물이라 깨끗해요. 장점은 새건물에 깨끗해요. 단점이라면 조식은 그냥 그래요….”

평점 8.3 이상 후기 보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트윈 (Executive../ 12평

킹룸 – 정원 전망 (King Ro (퀸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더블 (Execu (킹베드 1개)

아틀리에 스위트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짜뚜짝 시장 (8.7 km)

시암 파라곤 (9.8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10.3 km)

더 짐 톰슨 하우스 (10.4 km)

카오산로드 (13.6 km)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 (14.2 km)

방카피에 있는 아틀리에 스위트는 본격적인 방콕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아틀리에 스위트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틀리에 스위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경비가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아틀리에 스위트 (Atelier Suites)의 1박요금은 58,172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아틀리에 스위트 요금 정보 

아틀리에 스위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아틀리에 스위트 부대/편의 시설로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헬스장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틀리에 스위트 (Atelier Suites)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람캄행역 (에어포트링크) : 3.73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후아막역 (에어포트링크) : 4.14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과의 거리 ▷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