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딩에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좋은 숙소 : 브리터니 호텔 (Brittany Hotel) (Kenting Arch Bus Station,컨딩익스프레스버스 컨딩 정거장 가까워요)


방문한 여행객 1086명의 평점이 8.7로써 평판이 좋은 브리터니 호텔입니다.

“무지 좋아요. 진짜 다 좋아요 바로 앞에 바다이고 야시장입니다. 게다가 개인테라스이고 엄청 깨끗해요…”

“한국의 펜션 같은 느낌. 아담하며 잘 꾸며놓은 한국의 펜션 느낌입니다. 야시장 중앙에서 걸어서 5분…”

“팬션 같은 곳 주인아주머니는 영어를 못하지만 게더욱 최선으로 설명해주심. 한국의 펜션같은 분위기임….”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디럭스 더블베드 (Deluxe Double Bed)

Triple Room Sea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or Double Bed)/17m²

컨딩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브리터니 호텔 기준)

켄딩 스트리트 야시장 (0.2 km)

추후 오 특별 풍경구 (1.9 km)

켄팅 국립 공원 (2.1 km)

롱판 공원 (5.3 km)

마오 비터 우 공원 (7.2 km)

Eluanbi (7.2 km)

컨딩따제 (컨딩대로) 숙소 선택 어렵나요? 그럼 브리터니 호텔의 요금이나 리뷰 등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본 호텔은 Kenting Arch Bus Station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데요. 또한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택시 서비스와 같은 편의시설이 브리터니 호텔에서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친절한 서비스로 평점도 좋으니 이번 숙소는 브리터니 호텔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컨딩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브리터니 호텔 (Brittany Hotel)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46,985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이 숙소는 택시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숙소 내 주차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리터니 호텔 (Brittany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Kenting Arch Bus Station – 도보 6분

컨딩익스프레스버스 컨딩 정거장 – 도보 8분


브리터니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헝춘 공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