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화 전 주 홈스테이 (Qi Hua Zhen Ju Homestay) – 랜얀 박물관 가기 편해요.

치 화 전 주 홈스테이 (Qi Hua Zhen Ju Homestay)

이란을 방문한 여행객 404명의 평가가 9.1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치 화 전 주 홈스테이입니다.

“추천합니다! 토우청역이나 와이아오해변, 자오시에 갈 때 이 곳에서 숙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화…”

“최고에요 혼자 여행하다가 리뷰보고 너무가보고 싶어서 원래는 이틀있을려고했는데 너무 인기가 좋아서 하…”

“정말 좋아요, 완전 추천!!!!!!!!! 반신 반의 하면서 후기가 너무 좋아서 예약한 곳이예요. 엄…”

평점 9.1/10 리뷰 보기→ 

쿼드 (Quad)/28m²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클래식 더블 (Classic Double)../ 4평

치 화 전 주 홈스테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랜얀 박물관 (0.8 km)

자오시 핫 스프링 (6.4 km)

Tangweigou Jiaosi 온천 공원 (7.0 km)

우 펑치 폭포 (7.8 km)

지미 스퀘어-일란 역 (14.2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9.8 km)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객실의 쾌적함을 중시하는데 치 화 전 주 홈스테이 (Qi Hua Zhen Ju Homestay)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호텔 주변 대중교통

와이아오역 (기차) 까지는 2.94 KM

자오시역 (기차) 까지는 6.71 KM


치 화 전 주 홈스테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타이베이 쑹산 공항(35.77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4.63 km)

터우청 진 줌심지역에 자리한 치 화 전 주 홈스테이는 이란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숙박손님은 전 객실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휠체어 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에서 단 17.4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치 화 전 주 홈스테이 체크인시간→
15:00 | 12:00

여행 가방 보관, 빠른 체크인 서비스, 택시 서비스, 셔틀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숙소 내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