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숙소정하기! 비앤비 하노이 호텔


안녕하세요! 금일은 올드 쿼터,St. Joseph’s Cathedral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비앤비 하노이 호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너무 좋네요.. 86번 공항버스 정류장에서 너무 가깝습니다. 공항에서 호텔 올때도 … 호텔에서 …”

“가격 대비 청결하며 직원들이 친절함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셔터가닫혀있었는데 두드리니까 금세 직원이 …”

“너무 좋았어요 시설 자체는 좀 낡았으나 직원분들이 정말 잘해주셔서 행복한 기억으로 남습니다….”

390개의 리뷰 더 보기 

디럭스룸 (Deluxe Room)../ 7평

Room Assigned on Arrival

패밀리룸 (Family Room) (싱글베드 5개 + 더블베드 2개 + 킹베드 1개)

하노이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올드 쿼터 (0.5 km)

성 요셉 성당 (0.7 km)

베트남 여성 박물관 (1.1 km)

호아 로 수용소 (1.2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1.5 km)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2.1 km)

비앤비 하노이 호텔은 하노이의 하노이 올드 쿼터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Do Manh Cuong Boutique,Hong Ha Anh Silk 등이 가까운데요. 비앤비 하노이 호텔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비앤비 하노이 호텔 (B&B Hanoi Hotel)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숙박 요금이 가장 고민일 텐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25,730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를 통해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입실시간▶14:00 / 12:00

비앤비 하노이 호텔 시설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자전거 대여, 편의점, 24시간 상시 체크인, 카페, 빨래방/세탁실

비앤비 하노이 호텔 (B&B Hanoi Hotel) 인근 역/ 터미널

하노이역 (기차) – 1.67km


비앤비 하노이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3.6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