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선즈 호텔 (Hamersons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해머선즈 호텔

안녕하세요. 해머선즈 호텔은 숙박객 827명의 평점이 7.9점으로 세부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 상봉 장소는 지나가는 택시가 많아 대중 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프론트 데스크, 주방, …”

“우수 무료 아침 식사는 무난합니다 … 직원은 도움이되고 매우 예의 바릅니다 … 접근 가능한 …”

“최고 Hamersons Hotel에서 좋은 숙박을했습니다. 위치는 편리했고 택시를 잡는 데 문제가 …”

숙소평 모두 확인 → 

슈페리어 (더블베드 / 트윈베드) (Superior (Double Or Twin))/17m²

스위트룸 – 산 전망 (Suite with Mountain View)

프리미어 디럭스 (Premier Deluxe)/23m²

해머선즈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리잘 메모리얼 도서실 앤 박물관 3분

Main Post Office 3분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 2.2 km

타오이스트 사원 2.3 km

매글란’스 크로스 2.5 km

바실리카 드 스토. 니노 2.5 km

포트 샌 페드로 2.8 km

레아 사원 3.0 km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해머선즈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세부 시티에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휠체어 접근가능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머선즈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매력이 공존하는 세부! 세부여행하기 좋은 해머선즈 호텔 (Hamersons Hotel)의 경우 39,154원 정도가 평균적인 요금입니다.

해머선즈 호텔 실시간 요금 보기 → 

해머선즈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3:00

해머선즈 호텔 편의 및 부대시설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마사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해머선즈 호텔 (Hamersons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세부 남부 버스터미널 : 1.7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세부 북부 버스터미널 : 3.7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해머선즈 호텔에서 막탄 세부 국제공항까지는 9.7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