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카의 인기 장소인 Chinatown – Melaka, Jonker Street Night Market에서 가까운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 (Layang Layang Guest House)


안녕하세요! 금일은 Chinatown – Melaka,Jonker Street Night Market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라양 라양, 절대로 못 잊을꺼에요. . 정말 깨끗하고 친절하고 에어컨도 너무나 잘되있었습니다. 특히…”

“분위기 있고 깨끗하고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라카로 가야했는데 버스를 놓쳐서 게스트하…”

“배낭여행자들에게 좋은 곳 시설대비 싸다고는 못하겠으나 이곳 숙소들이 다 비싸기에 이정도면 가성비가 …”

940개의 리뷰 확인 → 

스몰 패밀리룸 (Small Family Room)

트리플룸 (Triple Room)../ 5평

패밀리룸 (Family Room) (퀸베드 2개)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Street Art Melaka 1분

Hang Jebat Mausoleum 2분

Red Square (Dutch Square) 3분

스타더이스 3분

Christ Church 3분

바바-논야 허리테이지 박물관 3분

성 폴 교회 6분

아파모사 (포르토 드 산티아고) 17분

상대적으로 숙소 내 시설에 대한 점수는 낮지만, 그 외 입지, 직원 서비스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 (Layang Layang Guest House)입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가장 가까운 공항은 말라카 국제공항 입니다.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 주변으로 Street Art Melaka,Hang Jebat Mausoleum 등이 가깝습니다. 존커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라양 라양 게스트하우스 체크인시간→
14:00 | 12:00

여행 가방 보관, 무료와이파이,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빠른 체크인 서비스, 세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