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 메이리다오역 숙소, The Dome of Light에서 가까운 R10 에코 호텔 (R10 Eco Hotel)

R10 에코 호텔

hello! 안녕하세요. 금일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2점으로 높은 편인 가오슝의 R10 에코 호텔 (R10 Eco Hotel)입니다.

“다시 묵을의향 있음 어메니티 제공이 안되는 호텔입니다. 저는 개인면도기, 세면도구를 챙겨가서 굳이 …”

“좋아용 깨끗해요. 어차피 여행하면 밖에 돌아다닐 일이 많으니까 굉장히 만족~ 3명이서 여행다녀왔고 …”

“만족 위치도 나쁘지않고 뷰도 좋고 친절하시고 다 좋았습니다. 다만 드라이기를 따로 부탁해서 빌려야하…”

1,395개의 후기 확인→ 

스탠다드 쿼드 (Standard Quad)/18m²

트윈룸 (Twin Room)/18m²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R10 에코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Mei Li Island Tourist Center 3분

MRT 메이리다오역 3분

Liuhe Tourist Night Market 5분

아이 허 (러브 리버) 2.1 km

Kaohsiung Main Public Library 2.7 km

타카오 영국 영사관 4.0 km

Cijin Island 4.1 km

용호 탑 5.3 km

즐길거리, 볼거리가 다양한 가오슝에서의 하루! 좋은 숙소를 고르고 계시나요? R10 에코 호텔은 The Dome of Light, Liuhe Tourist Night Market, Formosa Boulevard Station 등의 명소들과 가깝고 MRT 메이리다오역도 가까워서 가오슝 여행으로 제격인데요. 리뷰도 좋은 R10 에코 호텔, 가오슝 호텔로 추천 꾸욱!

가오슝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R10 에코 호텔 (R10 Eco Hotel)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평균적으로 ₩35,798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R10 에코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빠른 체크인 서비스, 무료 생수, 무료와이파이, 모닝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R10 에코 호텔 (R10 Eco Ho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MRT 메이리다오역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오슝역 (기차)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R10 에코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