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 (Jiaosi Twenty-one Hotspring Inn) 객실 type & 위치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 (Jiaosi Twenty-one Hotspring Inn)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자오시 향에 있고, 자오시 버스터미널에서 2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 입니다.

“좋아요 체크인 하고 맞은편에 있는 아파트? 같은 곳으로 안내 해주더라고요 그쪽에 방이 있어요! 복층…”

“가격 대비 좋았어요 욕조 넓고 전체적으로 복층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고, 샤워실이 따로 있었으…”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우선 프론트하고 숙소는 개별건물이라 좀 의아했지만 숙소는 좋습니다 조식은 모…”

1,724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8베드 혼성 도미토리룸 (8-Bed Mixed Dormitory Room)

수페리어 패밀리룸 (Superior Famil../ 15평

듀플렉스 쿼드러플룸 (Duplex Quadruple Room)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자오시 버스터미널 2분

Red Yeast Museum 3분

Wufengchi Waterfall 10분

랜얀 박물관 7.8 km

Jimi Square – Yilan Station 8.4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15.1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15.9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6.6 km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란에서 평점 좋은 곳인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은 자오시 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부대시설로는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엘리베이터,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주차장(무료) 등이 있으며,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 자오시 트웬티-원 핫스프링 인 (Jiaosi Twenty-one Hotspring Inn)에서 숙박을 계획하신분들은 1박 가격대가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93,970원입니다. 물론 평균요금은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이 숙소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식료품 배달 서비스, 오락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택시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주변 대중교통

자오시 버스터미널 – 도보 2분

자오시역 (기차) – 도보 5분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타이베이 쑹산 공항(34.39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1.0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