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필라이락 :: 루앙프라방에서 가볼 만한 Luang Prabang Night Market, 로얄 팰리스 (국립 박물관) 등이 가까워요.

빌라 필라이락

루앙프라방 숙소로 빌라 필라이락 어떨까요?? 평점이 8.2점으로 우수한 빌라 필라이락 입니다.

“가격대비 최고, 위치도 괜춘 +_+ 사실 루앙은 방비엥에 비해서 가격대도 그나마 조금 있는 편이고해…”

“다시 가고싶은 숙소 여기때문에 루앙프라방 다시 갈거예요. 직원들이 좋은 추억 만들어 줘서 고마웠어…”

“정말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루앙프라방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 골목에 위치해 있었고 테…”

962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퀸룸 (Standard Queen Room)/22m²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 6평

빌라 필라이락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Luang Prabang Night Market → 3분

로얄 팰리스 (국립 박물관) → 6분

마운트 푸 시 → 6분

Old Quarter Luang Prabang → 7분

Bamboo Bridge → 8분

기빙 암스 투 더 몽크 인 루앙 프라방 → 11분

왓 시엥 통 → 19분

탓 쌔 폭포 10.53 km

실제 빌라 필라이락 (Villa Philaylack)에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도 우수한데요. 위치나 시설, 객실 등 여러가지 고려사항 중 여행지 접근성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빌라 필라이락 (Villa Philaylack)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루앙프라방 남부 버스터미널 – 2.3km

루앙프라방 북부 버스터미널 – 2.57km


빌라 필라이락에서 루앙프라방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4.02 km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Wat Hosian Voravihane, 암즈 기빙 세레모니, 호 시앙 사원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책상, 선풍기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빌라 필라이락 체크인시간→
14:00 | 11:30

안전 금고, 무료 생수, 자전거 대여, 셔틀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