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호바루 / 조호르바루숙소 여기 어때요?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 (Tune Hotel – Danga Bay Johor)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

즐거운 월요일,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조호바루 / 조호르바루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숙소 못 정하셨다면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 (Tune Hotel – Danga Bay Johor)도 한번 살펴보세요.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Danga Bay이 있는데요. 숙박객 리뷰나 객실 등 꼼꼼히 살펴보셔요!

“조호바루에서 1박을 해야할 때 가장 효율적임. 조호바루를 여행할 때 보통 1박이상을 하지 않지만 만…”

“음. 레고랜두때문에 정햇네요.. 숙소는 좁은편.. 따신물 콸콸나옴.. 시내까지는 택시이용. 콜택시불…”

“레고랜드 이용시 최적의 호텔 매우 casual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호텔입니다. 숙박 후 싱가폴 …”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쿼드룸 (Quad Room)../ 6평

Double Room

트윈룸 (Twin Room)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는 단가베이, 폴리클리닉 페르난데즈, 자멕 반다르 바루 우다 사원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거실, 무선 무료 인터넷, 무료WiFi, 금연 객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 (Tune Hotel – Danga Bay Johor)에서 가까운 역은?

라르킨 센트럴 – 2.91km

센트랄 코타라야 버스터미널 – 5.42km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주변 인기관광지

Danga Bay → 18분

마시드 네게리 술탄 아부 바카르 모스크 4.92 km

Paradigm Mall 4.92 km

조호르 쥬 4.98 km

KSL City Mall 5.07 km

아룰미그 스리 라자칼리암만 사원 5.58 km

Angry Birds Activity Park 5.67 km

Johor Bahru City Square 5.82 km

조호바루 / 조호르바루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 (Tune Hotel – Danga Bay Johor)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22,374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에서 공항 → 세나이 국제공항(17.72 km), 싱가포르 창이 공항(33.52 km)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무료 생수, 카페,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케이블/위성 방송, 안전 금고, 안전 금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튠 호텔 – 단가 베이 조호르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1:00

당가베이 / Lot PTB 22819, Jalan Skudai, Mukim Band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