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숙소 고민은 더 이상 그만! 씨엔씨 레지던스


씨엔씨 레지던스

(CNC Residence)

스위트룸같았던 크기의 매력적인 호텔

…..거기서 일하시는분들도 다 인상이 좋으시고 여지껏 다른나라 호텔에 많이 묵어봤지만 손에 꼽을정도로 가격대비 좋습니다.참고로 지상철타는곳과는 걸어서 10분거리에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숙소

… 거리에 성인마사지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특별히 호객행위는 없어 보이지만 아이들이 있는 경우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할 때 괜찮은 숙소입니다…

위치는 나쁘지만 큰 방

4인 룸이었고 위치는 골목사이에 있어서 처음에 찾아가기가 헤깔렸습니다.. 프롬폼역과는 약 10분거리이고 주로 택시를 이용해서 이동하는 것은 문제 없었습니다.. 방이 일단 컸고…

지금 바로 706개의 후기확인

1 베드룸 스위트 (One Bedroom Suite )

1 베드룸 스위트 (One Bedroom Suite )

런 오브 하우스(Run of House) (Run of House)

좋은 아침입니다. 금일은 방콕에 위치한 씨엔씨 레지던스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을 즐기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본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수쿰윗에 있습니다.

씨엔씨 레지던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노르웨이 대사관 – 2분, 빌라 마켓 수쿰윗 – 3분, Milan Suit – 3분, Bull’s Head – 3분, Subhashok The Arts Centre (S.A.C.) – 5분, 터미널 21 쇼핑몰 – 15분정도, 센트럴 월드 – 3.3 km, 짐 톰슨 – 4.61 km, 야오와랏 로드 – 6.36 km, 왓 사켓 – 6.99 km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세탁실, 휠체어 접근가능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방콕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가격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씨엔씨 레지던스(CNC Residence)의 요금은  122,540 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아동용 수영장,욕조, 객실 내 안전 금고, 무선 인터넷, 월풀욕조, 거실,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거울, 발코니/테라스, 전자레인지, 금연, 샤워실, 전화기, 냉장고, 세면도구, 주방용품, 다림질 도구, 세탁기, 책상, 리넨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방콕 수쿰윗 / 스쿰빗

★공항 및 교통

수완나품 국제공항 (BKK)에서 씨엔씨 레지던스(CNC Residence)까지 20.3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38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과 가까운 BTS 프롬퐁역까지 이동시간은 7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피트니스 센터, 놀이터